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설 미친 황제가 되어 버렸다 강추
    카테고리 없음 2020. 12. 13. 15:39
    미친 황제가 되어 버렸다
    파일명용량
    미친 황제가 되어버렸다 001-100 [류승현].zip61.5M
    미친 황제가 되어버렸다 101-186 完.zip56.4M

    잔혹한 광기로 세계를 파멸로 몰아넣은 황제 엑셀트리온.
    그런데 하필 바로 내가, 그 황제가 되어버렸다!


    미친 황제가 되어버렸다


    yousu
    믿고 받아갑니다. 고맙습니다.
    디기야놀자
    받아갑니다~!
    본드채아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파라키스
    감사합니다!
    sahe9322
    기대됩니다:)
    유자끄
    4일만애 정주행햇습니다 너무재밋고 반전과 내가사는 세상이 혹시 이런게 아닐까하는 의문도 들게하는 작품이네요 평점과 댓글들은 거짓이아니네여 혹시 전지적 독자시점 완결본 부탁드려도될가요
    zizizo
    0906 소중한 자료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만이 항상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바람여행자
    재벌집 막내아들 있으시면 꼭 올려주세요 부탁드리겠습니다
    페이트빠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양상군
    감사합니다
    도룬자
    기대됩니다:)
    alcj
    갓 코인 좀 올러주셔요ᆢ
    둥나마스타
    보고싶었던 소설이네요. 재밌는 소설 많은거 같아 잘 받아갑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콜라1235
    기대됩니다:)감사합니다 잘볼께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개패
    받아갑니다~!
    평화지킴이
    감사히 받아갑니다..^^감사합니다..^^
    에피피
    갓더지님 나노마신도가능할까요?ㅎ
    독수리2
    !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26111
    보고싶은게 너무 많아서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계속 정주행 해야겠네요.. 판매자님 감사합니다~
    창희1114
    잘볼게요. 감사합니다.
    ky아마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연두와함께
    좋은자료 감사히 잘 볼께요~~~ 수고하셨습니다~~~~ ^^
    ca7333
    기대됩니다:)
    우리야난
    좋아요! GOOD~
    미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xxkehd
    좋아요! GOOD~
    내눈의너
    좋아요! GOOD~
    아잠만요
    잘볼게요^^* 감사합니다
    부산메아리
    읽고 싶었는데,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잘 읽을게요^^
    건기기
    기대됩니다:)
    목돌이
    정말 감사합니다!! 찾고있던 소설이었어요~ :)
    dksldkfjwl
    받아갑니다~!
    카라맨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성치야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kydkyd21
    좋아요! GOOD~
    minyong0202
    이렇게 좋은 자료 특히 완결된 작품들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싸커즈
    기대됩니다:)
    예나비비
    제목을 보고 안받을수가 없었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작품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sjh54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탄진역에전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즐건 주말 마무리 잘 하시고 다음주에는 님의 행운의 주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왓챠우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유자끄
    감사합니다 잘 볼께요~ ^^
    사랑qhwk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bmw3318
    기대됩니다:)ㅁ친 황제가 되어버렸다 ㄱ
    sahe9322
    결국 포인트 결제하게 만드시네요 너무 감사드리고 복받으세요
    탭사자
    좋아요! GOOD~
    치맥먹자
    좋아요! GOOD~~
    처박힐메테오
    저쪽 세계의 누군가로 전생하게 될 겁니다.......와우...기대됩니다:)
    ymohe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포티당
    귀한 소설 고이 받아갑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큰 행운도 함께 하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예나비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십영이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
    본드채아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부산메아리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갓므혼
    자료 항상 감사합니다 두더쥐님 최고에요~~혹시 나홀로 버그로 꿀빠는 플리이어도 있으실까요?
    sjh54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갈발통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zizizo
    받아갑니다~!
    이도도도공
    잘 받아갑니당~
    해병사랑
    주인공도 필자도 굴러줘야 제맛! 제 입맛이 그렇습니다. 나라를 넘어 세계를 말아먹는 끝판 황제라면 그 기준에 매우매우 못 미칩니다. 하지만 입가심은 필요하죠. 제멋대로 나름대로 먼치킨이려니 하고 보면 재미 날 것 같습니다. 잘 받아 갑니다. 고맙습니다.
    목돌이
    어디 대리만족좀 느껴보실까나... 족발이랑 쏘주 스탠바이완료. 잘볼게요~♡
    블랙버그27
    이때까지 받은거 다보고 새로 받아갑니다^^ 감사합니다 코로나조심하시고 태풍조심하세요^^
    해맑은소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오늘도.감사합니다.태풍조심하세요.꾸뻑+__+
    소울워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갓므혼
    기대됩니다:)
    성치야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천사예삐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주말이라 한숨 쉬고 들어왔더니 많은 자료가 있어서 기쁘게 받아가요.
    윌슨가
    빙의인가요~? 재밌어보이네요 감사합니다 잘볼께요!
    alchi
    기대됩니다:)
    본유엔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프롭포트
    이런 주제도 재밌겠네요.. 피해자가 가해자가 된 상황... ㅎㅎ
    ymohe
    좋아요! GOOD~ 오랫만에 안본거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롱스트랭
    받아갑니다~!
    skqlgs99
    너무 재미있게 잘봤습니다~~~감사합니다~~~
    우와우왘
    받아갑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